1. 2016학년도 2학기 마감 및 계절학기 정보 연동작업으로 19일 12시 이후 학기변경 및 개강 2. 수강기간 가. 중간고사 전·후로 기간 설정(주차별 각 3일) 주 차 | 수강기간 | 비 고 | 1주차 ~ 7주차 | 12.19.(화)~12.27(화) | | 8주차: 중간고사 | 12.28(수) | 온라인 시험: 11시~12시 예정 | 9주차 ~ 14주차 | 12.29.(목) ~ 01.05.(목) | | 15주차: 기말고사 | 01.06.(금) | 온라인 시험:11시~12시 예정 |
나. 기간 내 수강 필수! 다. 수강기간 이후 오류 문의는 처리 불가능 ※ 계절학기는 수강부터 성적처리 일정이 매우 촉박하니, 수강을 미루지말고 미리 들으시기 바랍니다. 3. 수강 유의사항 가. 개인정보 최신화, 쪽지 수시 확인 ※ 계절학기 운영 시 강의실 공지사항 또는 문자메시지로 안내하니, 학사행정시스템, 교수학습센터 홈페이지 전화번호 및 이메일 주소를 최신화하시기 바라며, 미변경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나. 유선랜, 데스크탑 사용 권장(노트북 와이파이X) 다. PC용/모바일 홈페이지 URL 다름 라. Explorer 사용(Chrome 사용 시 오류 발생) 마. 온라인 시험 응시할 경우 태블릿PC, 모바일, Chrome 사용 불가 바. 중간, 기말평가 방법 추후 공지-온라인 시험 진행 예정 4. 수강 관련 사항 가. 수강기간이 지난 경우 복습만 가능(수강완료 처리 불가능) 나. 개인적 사유로 인한 미수강, 시험 미응시 처리 불가 다. 서버 점검/전체 오류 등의 경우 공지 후 기간 연장 5. 수강 오류 처리 방법 가. 관리자 서버 - 학습자 로그인 기록(수강시작/종료 시간) 확인 나. 업체 의뢰 – 교수학습센터 홈페이지 로그인 기록 확인 다. (가, 나)의 방법으로 확인이 안 되는 경우 처리 불가능 6. 문의처 가. A동 116호 교수학습센터 나. 043-880-3880~1 다. ctl1@kdu.ac.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