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수강신청 시 재학생 유의사항 가. 학생 본인의 전공에 맞는 전공 필수(2개) 를 신청 나. 고학년 학생의 저학년 전공필수 수장신청의 경우 해당 저학년 학생 우선이며 수강 취소가 될수 있으니 필히 수시 확인 다. 정공과목의 수강 인원 초과로인한 추가 신청은 해당교과목 담당 교수님 과 협의하에 인원 조정이 가능 라. 고학년 학생은 저학년 교과목 수강신청완료후 신청 고학년 학생은 모든 저학년 교과목을 수강신청 가능하지만 저학년은 한정된 전공 교과목으로 인해 졸업에 지장이 있을수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그리고 학과정원수에 비해 강의실 수용인원 및 강좌수 가 부족한 만큼 고학년 학생은 후배들을 생각하여 수강신청 바랍니다. 위 사항을 참고하지않은 학생은 통보 후 수강취소가 될수 있으니 꼭 참고 바랍니다. ---------------------------------------------------------------------------------------------------------------------------------- 2. 학사일정 변경 안내1. 수강신청: 08.12(금)-19(금) 2. 정정기간: 08.29(월)-09.02(금) 17시 3. 개 강: 2016.08.29(월) 4. 수강취소: 09.19(월)-26(금) 5. 중간고사: 10.24(월)-28(금) 6. 보강기간: 12.05(월)-09(금) 7. 기말고사: 12.12(월)-16(금) -------------------------------------------------------------------------------------------------------------------------------------------- 3. 수강신청(예비수강신청안내) 수강신청 모의 테스트 : 2016.08.08.(월) 13:00 ~ 08.10(수) 17:00 실제 수강신청 기간: 08.12(금)13:00 ~ 08.19(금)17:00 2학기 수강신청 정정: 2016.08.29.(월) 09:00 ~ 09.02(금) 17:00 까지 수강신청 취소(포기)기간: 2016.09.19.(월) 09:00 ~ 09.23(금) 17:00 필히 관련내용 학교 홈페이지 참조(홈페이지 -> 학사공지 -> 16-2학기 수강신청 관련내용 확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