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19-2학기 학사일정
가. 수강신청기간: 2019.08.19(월) 13:00~ 08.23(금) 17:00까지
나. 방법: 학사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수강신청 바로가기(08.19.(월) 13시부터 OPEN)
다. 수강신청 모의 테스트 : 2019.08.12.(월) 13:00 ~ 08.13.(화) 17:00
라. 재학생의 1학년 강좌 및 교양(필수)강좌 수강신청은 재수강의 사유가 있을 경우에 한 하며, 가급적 신청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수강신청 정정기간: 2019.08.26.(월) 09:00 ~ 08.30.(금) 17:00까지
바. 수강신청 취소(포기)기간: 2019.09.16.(월) 09:00 ~ 09.20.(금) 17:00까지
2. 수강신청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 학사공지 1909번 게시글 첨부파일 참조)
※참고: 장학금 수혜 학점 조건 (취득학점 기준)
- 1~3학년: 교내장학금 17학점,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융자 12학점 이상
- 7학기 차: 교내장학금 12학점
3. 수강신청확인서 확인 및 제출
가. 수강신청 정정기간 종료[08.30.(금) 17시]이후 학과사무실에서 수강신청확인서를 나눠드립니다.
나. 수강신청확인서를 정확히 확인하시고 본인의 수강신청과 일치하는 경우 본인 서명 후 학과사무실에 다시 제출하시면 됩니다.
다. 수강신청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본인이 책임져야 합니다.
4. 이수구분 변동사항
가. 이수구분이 잘못 표기된 경우에는 수강신청확인서에 정정할 이수구분으로 표기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나. 수강신청 건 중 이수구분을 변경해야하는 명백한 사유가 있는 학생은 학과사무실에 문의 후 이수구분변경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