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협력단에서 기관토플(TOEFL ITP) 시험 접수에 관한 안내를 다음과 같이 드립니다.
1. 접수 오류수정: 온라인 접수과정에서 수험자 정보입력 중 소속 부분에서의 오류로 시험접수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못하였습니다. 이에 한국YBM사에 건의하여 이를 바로 잡았음을 알려드립니다. 아래의 절차에 따라 2015.11.27.(수) 17:00 까지 반드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접수절차 1) 접수사이트 접속: 접수사이트: http://b2b.toeic.co.kr/kdu 2) 본인인증 (아이핀 인증, 휴대폰 인증, 회원 인증 中 택 1하여 인증) 3) 개인정보 수집동의 4) 시험정보 입력 (시험과목, 시험일, 지역 및 시험장, 시간 선택) 5) 수험자 정보입력 (소속, 학번, 학년 이메일, 핸드폰번호, 성적확인 비밀번호, 결제방법 등 선택) 6) 다음단계 클릭 7) 시험정보, 수험자정보, 수험자 유의사항을 최종적으로 확인 8) 하단의 시험신청을 클릭하여 응시료 27,000원 결제 9) 결제가 되었는지, 접수가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
3. 유의사항 1) 위 절차에 따라 2015.11.27.(수) 17:00 까지 반드시 접수
2) 접수 기간 이후 추가접수 및 현장접수 불가 3) 응시료 결제 후 반드시 접수 완료여부 확인
4) 응시당일 09:30 까지 공학관(A동) 204호 입실 5) 응시당일 연필, 지우개 및 규정신분증 반드시 지참(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기간 만료전 여권) (학생증 인정 불가)
※ 지정시간내 입실하지 못한 지원자 및 규정신분증 미지참자의 시험 응시 불가
4. 접수 및 시험 문의사항: 국제협력단 G807, Tel. 043-879-37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