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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관 신청 안내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2017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관 신청 안내
작성자 안경광학과 조회수 258 등록일 2017-01-31 09:1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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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관 신청 안내

 

 

 

1. 신청자격: 본교 신편입생 및 재학생(복학예정자 포함)

 

2. 생활관 운영기간: 2017. 03. 02.() 06. 21.()

 

3. 사생선발 일정

원서온라인신청

(dorm.kdu.ac.kr/)

02.01()~02.07()

7일간

합격자발표

02.10.()

15:00

생활관

홈페이지

생활관비 수납

02.10() ~ 02.17.()생활관 홈페이지 참조

(기간 내 미납부시 입주불가)

증빙서류제출

02.20.() ~ 02.27.() 기초생활수급 등 우선선발 증빙서류 제출

(기타서류는 입관당일 제출)  

입주일

02.28.() ~

03.01.()

입주시간

09:00 ~18:00

 

4. 생활관 현황

구 분

성지학사(남자)

국제학사(여자)

2인실

4(8)

58(116)

62(124)

4인실

46(184)

36(144)

82(328)

1인실

-

8(8)

8(8)

2인실

-

6(12)

6(12)

50(192)

108(280)

158(472)

부대시설

1. 독서실/휴게실/세탁실/식당/편의점/층별 정수기/자동판매기(커피/라면)

2. 각 호실별 세면대/샤워실/.난방시설 완비/개인별 LAN(인터넷) 설치/전 호실 무료WIFI 사용가능

 

5. 생활관비 (단위 : )

생활관비

관리비

식비

보증금

자치회비

합계

비고

생활관

룸타입

성지학사

2인실

740,000

0

30,000

10,000

780,000

조식, 석식

(자율식)

4인실

580,000

0

30,000

10,000

620,000

국제학사

1인실

1,600,000

0

30,000

10,000

1,640,000

2인실

1,180,000

0

30,000

10,000

1,220,000

2인실

920,000

0

30,000

10,000

960,000

4인실

710,000

0

30,000

10,000

750,000

보증금은 키분실 및 집기파손등의 실비변상으로 사용되며, 상기 사항이 발생하지 아니한 경우 퇴관 시 환불조치 합니다.

자치회비는 생활관 자치회 구성 후 자치회 활동의 목적으로 사용되며, 학교에서 관리하지 않습니다.

 

 

6. 원서접수

. 신청방법: 생활관 홈페이지(https://dorm.kdu.ac.kr/) 입관신청

. 신청기간: 2017. 02.01()~02.07() 18:00까지

입주자 선정 시 거리점수가 반영되므로 주소를 정확히 기재해야 하며, 추후 허위주소기재 발견 시 입사 불허함.

 

7. 사생선발 방법

. 우선선발 대상자

1) 외국인 유학생(교환학생 및 단기 어학연수생 등 포함) / 장애학생 / 기초생활수급자 및 국가유공자 또는 그 자녀 / 소년소녀가장

2) 외국어몰입교육 대상자 / 체육특기생 / 총장 추천자

. 선발 방법 및 비율

1) 재학생 : 직전학기 성적과 거주거리 순

- 최종동점자: 학업성적 우선, 연소자 우선

- 생활관 벌점자의 경우 일반학생보다 선발 후순위

2) 편입생 : 입학성적과 거주거리 순

- 최종동점자: 입학성적우선, 연소자 우선

3) 선발 비율: 1학년(50%) / 2학년(30%) / 3학년(15%) / 4학년(5%)

 

 

8. 합격자 구비서류 안내

. 건강 진단서(보건소 및 일반병원) 1. - B형간염, 결핵 필수(입주일 1개월 이내 발행)

건강진단서 미 제출 시 입주 불가
2016-2학기 제출했던 건강진단서 제출불가

.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1.(입관 시 작성)

. 주민등록등본(확인 후 세절 또는 환급)

통장사본

. 사진 2(반명함)

 * 구비서류 미 제출 시 합격이 취소 될수 있습니다. 

 

9. 구비서류 제출방법

. 건강진단서, 통장사본, 주민등록 등본,사진 2장은 입관 당일 행정실에 제출

. 장애인, 기초생활 수급권자, 소년/소녀 가장, 국가유공자 증명서 1

- 2017. 02. 27(월) 15:00 까지 우편 또는 팩스 제출

- 등기우편 : ()27601 충청북도 음성군 감곡면 대학길 76-32,

             생활관 국제학사() or 성지학사()

우편 및 택배 발송 시 국제학사 및 성지학사를 반드시 표기할 것

  (, 사실과 다를 경우 입관 취소,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합격 취소)

 

10. 생활관비 납부기간: 2017. 02. 10.() ~ 02. 17.() 16:00까지

 

11. 입주일자 : 2017. 02. 28.() ~ 03. 01.() 09:00 ~ 18:00까지 입주가능

 

12. 문의전화

국제학사(여자) 043)879-3553 / fax: 043)879-3554

성지학사(남자) 043)879-3755 / fax: 043)879-3756

* 시스템 오류, 홈페이지 점검 등의 사유로 위에 명시된 기간 외에 신청을 한 경우에는 자동으로 신청 취소 처리가 되오니 모든 일정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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