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관 신청 안내 1. 신청자격: 본교 신∙편입생 및 재학생(복학예정자 포함) 2. 생활관 운영기간: 2017. 03. 02.(목) ∼ 06. 21.(수) 3. 사생선발 일정 원서온라인신청 (dorm.kdu.ac.kr/) 02.01(수)~02.07(화) 7일간 | → | 합격자발표 02.10.(금) 15:00 생활관 홈페이지 | → | 생활관비 수납 02.10(금) ~ 02.17.(금)생활관 홈페이지 참조 (기간 내 미납부시 입주불가) | → | 증빙서류제출 02.20.(월) ~ 02.27.(월) 기초생활수급 등 우선선발 증빙서류 제출 (기타서류는 입관당일 제출) | → | 입주일 02.28.(화) ~ 03.01.(수) 입주시간 09:00 ~18:00 |
4. 생활관 현황 구 분 | 성지학사(남자) | 국제학사(여자) | 계 | 2인실 | 4실(8명) | 58실(116명) | 62실(124명) | 4인실 | 46실(184명) | 36실(144명) | 82실(328명) | 특1인실 | - | 8실(8명) | 8실(8명) | 특2인실 | - | 6실(12명) | 6실(12명) | 계 | 50실(192명) | 108실(280명) | 158실(472명) | 부대시설 | 1. 독서실/휴게실/세탁실/식당/편의점/층별 정수기/자동판매기(커피/라면) 2. 각 호실별 세면대/샤워실/냉.난방시설 완비/개인별 LAN선(인터넷) 설치/전 호실 무료WIFI 사용가능 |
5. 생활관비 (단위 : 원) 생활관비 | 관리비 | 식비 | 보증금 | 자치회비 | 합계 | 비고 | 생활관 | 룸타입 | 성지학사 | 2인실 | 740,000 | 0 | 30,000 | 10,000 | 780,000 | 조식, 석식 (자율식) | 4인실 | 580,000 | 0 | 30,000 | 10,000 | 620,000 | 국제학사 | 특1인실 | 1,600,000 | 0 | 30,000 | 10,000 | 1,640,000 | 특2인실 | 1,180,000 | 0 | 30,000 | 10,000 | 1,220,000 | 2인실 | 920,000 | 0 | 30,000 | 10,000 | 960,000 | 4인실 | 710,000 | 0 | 30,000 | 10,000 | 750,000 | ※ 보증금은 키분실 및 집기파손등의 실비변상으로 사용되며, 상기 사항이 발생하지 아니한 경우 퇴관 시 환불조치 합니다. ※ 자치회비는 생활관 자치회 구성 후 자치회 활동의 목적으로 사용되며, 학교에서 관리하지 않습니다. 6. 원서접수 가. 신청방법: 생활관 홈페이지(https://dorm.kdu.ac.kr/) ☞ 입관신청 나. 신청기간: 2017. 02.01(수)~02.07(화) 18:00까지 ※ 입주자 선정 시 거리점수가 반영되므로 주소를 정확히 기재해야 하며, 추후 허위주소기재 발견 시 입사 불허함. 7. 사생선발 방법 가. 우선선발 대상자 1) 외국인 유학생(교환학생 및 단기 어학연수생 등 포함) / 장애학생 / 기초생활수급자 및 국가유공자 또는 그 자녀 / 소년소녀가장 2) 외국어몰입교육 대상자 / 체육특기생 / 총장 추천자 나. 선발 방법 및 비율 1) 재학생 : 직전학기 성적과 거주거리 순 - 최종동점자: 학업성적 우선, 연소자 우선 - 생활관 벌점자의 경우 일반학생보다 선발 후순위 2) 신∙편입생 : 입학성적과 거주거리 순 - 최종동점자: 입학성적우선, 연소자 우선 3) 선발 비율: 1학년(50%) / 2학년(30%) / 3학년(15%) / 4학년(5%) 8. 합격자 구비서류 안내 가. 건강 진단서(보건소 및 일반병원) 1부. - B형간염, 결핵 필수(입주일 1개월 이내 발행) ※ 건강진단서 미 제출 시 입주 불가 ※ 2016-2학기 제출했던 건강진단서 제출불가 나.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1부.(입관 시 작성) 다. 주민등록등본(확인 후 세절 또는 환급) 라. 통장사본 마. 사진 2매(반명함) * 구비서류 미 제출 시 합격이 취소 될수 있습니다. 9. 구비서류 제출방법 가. 건강진단서, 통장사본, 주민등록 등본,사진 2장은 입관 당일 행정실에 제출 나. 장애인, 기초생활 수급권자, 소년/소녀 가장, 국가유공자 증명서 1부 - 2017. 02. 27(월) 15:00 까지 우편 또는 팩스 제출 - 등기우편 : (우)27601 충청북도 음성군 감곡면 대학길 76-32, 생활관 국제학사(여) or 성지학사(남) ※ 우편 및 택배 발송 시 국제학사 및 성지학사를 반드시 표기할 것 (단, 사실과 다를 경우 입관 취소,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합격 취소) 10. 생활관비 납부기간: 2017. 02. 10.(금) ~ 02. 17.(금) 16:00까지 11. 입주일자 : 2017. 02. 28.(화) ~ 03. 01.(수) 09:00 ~ 18:00까지 입주가능 12. 문의전화 국제학사(여자) 043)879-3553 / fax: 043)879-3554 성지학사(남자) 043)879-3755 / fax: 043)879-3756
* 시스템 오류, 홈페이지 점검 등의 사유로 위에 명시된 기간 외에 신청을 한 경우에는 자동으로 신청 취소 처리가 되오니 모든 일정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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