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미래를 주도하는 창의융합 인재 양성

공지사항

[일반 공지] 하계 방학 중 행정민원에 관한 시간 알림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일반 공지] 하계 방학 중 행정민원에 관한 시간 알림
작성자 반도체장비학과 조회수 330 등록일 2016-07-21 17:09:01
첨부파일

혹서기 행정부서 및 학과사무실 단축근무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민원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대상: 행정부서 및 학과사무실

2. 기간: 2016. 7. 25~ 8. 12

3. 단축근무 내용

 - 업무시간 조정: 09:00~ 16:00

 - 해당 기간 중 16시 이후에는 민원업무가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라며, 부득이 해당시간 이후, 민원처리 및 방문이 필요한 경우는 아래 해당부서로 사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주요민원부서

  교무연구처(휴복학, 성적, 증명발급 등 학사업무) 043)879-3685

  학생처(장학업무 등) 043)879-3532

  입학홍보처 043)879-3522(입학문의 1588-7470)

  기타 문의 043)879-3538

 - 단축근무 기간 중 잠실행 통학버스는 오후 4시20분 출발합니다.

2016. 7. 21

 

+급하신 업무에 한하여 개인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글 [학사 공지] 16-2 반도체장비공학과 시간표 공지
이전글 [장학공지] 2016 대한민국 인재상 선발 공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