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창업동아리 신청 접수 연장 안내
가. 신청 대상: 창업을 목적으로 하는 본교 재학생(학부생 또는 대학원생) 나. 접수 기간: 2017년 4월 3일 ~ 2017년 5월 26일(2017.04.19.에서 연장됨) 다. 접수 방식 1) 학생이 붙임 문서 별지 서식 각 호를 작성하여 학과에 제출 2) 학과에서 취·창업지원센터로 전자공문 제출. ※ 필수 제출 서류 ① 창업동아리 등록 신청서〔별지 제1호 서식〕 ② 창업동아리 소개서〔별지 제2호 서식〕 ③ 창업동아리 사업계획서〔별지 제3호 서식〕 ④ 창업동아리 예산계획서〔별지 제4호 서식〕 - 8개 예시 항목중 필수항목 위주로 기재 (해당없으면‘해당사항 없음’으로 표기) ⑤ 창업동아리 회원명부〔별지 제5호 서식〕 ⑥ 회원등록 신청서〔별지 제6호 서식〕 ⑦ 서약서〔별지 제7호 서식〕 ※ 기타 제출 서류 - 창업동아리 활동실적 보고서〔별지 제8호 서식〕(2016년도에 활동한 경우)등 기타 필요한 서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