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신문고 운영 알림
가. 명칭: 온라인 신문고 나. 운영 시작일: 2017.05.22.(월) ~ (게시판 상시 오픈) 다. 접속 방법: 스마트출결시스템 > 커뮤니티 > 온라인 신문고 > 글쓰기 라. 사용자: 본교 재적생(민원글 게시 당시 재학생일 경우 사용 가능) 마. 운영방법 1) 학생: 수업과 직결된 민원 발생시 실시간 글쓰기를 통해 익명 민원글 게시 2) 시스템관리자(교무연구처) -민원글에 해당하는 사항(교원, 학과 등) 해당자에 서면 질의서 발송 후 회신 -실시간 1:1답변으로 학생 민원 즉각 해소 목표 바. 온라인 신문고 민원 범위(현행, 향후 범위 확대) 1) 수업과 직결된 대학 행정업무에 관한 질의 또는 상담형식을 통한 설명이나 해석의 요구 2) 수업과 직결된 대학 행정제도 및 운영의 개선에 관한 건의 3) 수업과 직결된 사항 중 교원의 부당하거나 불합리한 제도로 인하여 학생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학생에게 불편 또는 부담을 주는 사항의 해결 요구 4) 그 밖의 수업과 직결된 사항에 대하여 특정한 행위 및 답변을 요구하는 경우 사. 향후 행정사항 1) 민원 발생시 관련 부서(기획처, 교수학습센터 등)와 민원 내용 공유 2) 학생 민원 최소화를 위해 관련 사계 관리 및 후속 조치 프로세스 구축 예정 3) 시스템 정착 이후 수업 직결 민원 이외의 기타 민원 신청 접수 예정 자. 비고: 홈페이지 학사공지사항 참고 요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