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에서는 2016학년도 1학기부터 더 나은 학사관리를 위하여 스마트출결시스템을 신규 도입/운영하고자 합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신규 시스템으로 출결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1. 스마트출결시스템이란? - Web/App Smart 인증기반의 교수와 학생간 쌍방향 출결인증 시스템으로 PC 또는 모바일로 출석을 체크하는 방식입니다. 2. 스마트출결시스템 오픈일 : 2016.05.18(수) 09시 * 스마트출결시스템 오픈일부터는 기존 전자출석부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3. 시스템 사용 설명회 개최 안내 1) 일정/장소 - 1차 : 2016.05.16(월) 16시 40분 ~ 18시/ C501호 소강당 - 2차 : 2016.05.19(목) 16시 40분 ~ 18시/ C501호 소강당 2) 참여 대상 : 본교 전체 교원 3) 문의처: 교무연구처(043-879-3684) 4. 학생 출결체크 방법 1)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극동대학교 스마트출결시스템"을 검색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단, 안드로이드는 즉시 다운로드 가능, iOS 앱스토어는 5월 내 출시 예정) 2) 학번 인증을 통해 어플리케이션에 로그인합니다. 3) 스마트출결시스템 메뉴을 확인하여 본인 수강과목이 모두 있는지 확인하고, 강의일에 맞춰 출결체크를 합니다. 4) 어플리케이션 설치에 오류가 있는 학생은 별도의 URL을 입력 후에 출결시스템에 접속 가능합니다. 5) 아이디/비밀번호는 학사관리시스템(=성적확인시스템)과 동일합니다. 5. 바로가기 안내 1) 스마트출결시스템 바로가기(교수/학생 공통) 2) 학생용 출결앱 다운로드(안드로이드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