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전 안 내 1. 전기설비 안전진단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정전됨을 알려드립니다. 2. 정전으로 인한 컴퓨터 및 기타기기의 이상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전원을 반드시 꺼 주시기 바라며, 정전으로 인하여 난방 및 인터넷, 승강기, 전화 등의 사용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전 기간 동안 불편함이 있으시더라도 양해바랍니다. == 다 음 == ▧ 세부사항 구분 | 내용 | 정전대상 | 교내 전체 | 정전일시 | 2015.07.19(일) 09:00 ~ 18:00 | 정전내용 | 전기설비 안전진단 및 수전설비 보수 |
※ 정전시간은 진단일정에 따라 지연 및 단축 될 수 있음.
◈ 위와 같은 내용으로 네트워크 및 전산관련 서비스도 중지될 예정이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대상 시스템 : 학내망(인터넷)을 비롯한 전산시스템 (학사시스템, 홈페이지, 웹메일, 웹디스크 등 전반적인 전산시스템)
◎ 작업상황에 따라 일부 서비스의 경우 시간 변동이 있을 수 있슴
※ 정전으로 인한 문제 발생 시 사무처(879-3541)로 연락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