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설비 정기검사로 인한 정전안내 1. 전기설비 정기검사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정전됨을 알려드립니다. 2. 정전으로 인한 컴퓨터 및 기타기기의 이상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전원은 반드시 꺼 주시기 바라며, 정전으로 인하여 냉방 및 인터넷, 승강기, 전화 등의 사용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또한, 중계기의 정전으로 핸드폰 사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정전 기간 동안 불편함이 있으시더라도 양해 바랍니다. 가. 세부사항
구분 | 내용 | 정전대상 | 교내 전체 | 정전일시 | 2017.07.15.(토) ->
2017.07.16.(일) 09:00 ~ 15:00 | 정전내용 | 고압 전선로 절연상태 점검 고압 계기류 이상유무 점검 발전설비 점검 등 |
◈ 위와 같은 내용으로 정전 시 네트워크 및 전산관련 시스템도 중지될 예정이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대상 시스템 : 학내망(인터넷)을 비롯한 교내 전산시스템 중지 (홈페이지, 학사시스템, 전자결재 등 교내 모든 전산시스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