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신입생 지역인재육성장학 신청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한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구분별 제출서류 가. 대학인근( 음성군, 충주시, 괴산군, 증평군, 진천군, 이천시, 여주시, 안성시) 소재 고교 졸업자인 경우 ① 장학금 신청서 1부. ② 통장사본 1부. (본인명의가 아닌경우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제출) ③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및 조회동의서 1부. 나. 신입생의 학부모가 2015년 3월 1일 이전부터 음성군에 주소를 두고 계속 거주하는 경우 ① 장학금 신청서 1부. ② 통장사본 1부. ③ 주민등록등본 1부. ④ 가족관계증명서 1부.(학생과 학부모가 주민등록등본상 별도로 되어 있는 경우 제출) ⑤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및 조회동의서 1부. 2. 장학금액: 입학금 전액(812,000원) 3. 신청기간: 2017. 3. 2(목) ~ 3. 14(화)까지(기일엄수) 4. 제출처: 학생처 (공산기념관 G동 1층 102호) 5. 중복수혜 제한 - 교내장학금 + 교외장학금은 총 등록금 범위내에서 수혜 가능 (학자금대출금액 포함) 예시) 등록금 400만원, 교내장학금 200만원, 교외장학금 250만원에 선발된 경우 교내장학금 200만원, 교외장학금 200만원 수혜 가능 6. 지급처리: 제출한 학생(부모)계좌로 지급 (단, 학자금대출자는 한국장학재단으로 상환처리) ※ 학자금대출 또한 이중수혜 제한 대상이므로 이중수혜 해소를 위해 재단 또는 기타 대출기관으로 상환처리 해야 함. 7. 일정참고 가. 신청서접수: 3월 2일(목) ~ 3월 14일(화) 나. 서류확인, 선발심사(이중수혜확인, 학적확인, 등록여부확인, 기타 등), 지급명단 확정: 3월 16일(수) ~ 3월 31일(금) 다. 장학금지급: 4월 초 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