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전자서명인증센터의 노후장비 교체를 위한 시스템 작업을 다음과 같이 추진하고자 하오니, 교육부 전자서명인증 서비스 이용기관에서는 서비스 중단을 공지하여 주시고 이용자가 혼란이 없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작업일시 : 2015.12.18(금) 19:00 ~ 12.19(토) 24:00 ※ 시스템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시간은 변경될 수 있음 나. 작업대상 : 서버, 통합스토리지, 보안장비, 네트워크장비 교체 다. 이용가능 서비스 : 인증서 기 발급 사용자는 정상이용 가능 라. 이용중단 서비스 0 사용자 : 신규 인증서 발급 및 발급한 인증서의 (키)갱신 서비스 0 (원격)등록기관 담당자 : 인증서 등록 및 관리 서비스 0 민원담당공무원 : 민원 24, 국민신문고 로그인 불가 0 모든 이용자 : 인증센터 홈페이지내 인증서 관리서비스 이용 불가 마. 협조사항 : 사용자 대상 교육부 전자서명인증센터의 노후장비 교체기간 중 이용가능 서비스와 이용중단 서비스 안내 바. 문의 : 전자서명인증센터 (☎ 053-714-0755, epkihelp@keris.or.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