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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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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학생역량통합관리시스템 구축 입찰 공고
작성자 사무처 조회수 297 등록일 2019-09-25 11:03:28
첨부파일
첨부파일 입찰공고.hwp
첨부파일 제안요청서.hwp

[극동대학교 공고 제2019-10]

 

 

학생역량통합관리시스템 구축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학생역량통합관리시스템 구축 입찰

품명 및 규격: 제안요청서 참조

입찰방법: 제한경쟁

낙찰자 선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입찰 기간: 2019.09.25.() 11:00 ~ 2019.10.08.() 11:00

입찰참가신청기한: 2019.10.07.() 14:00까지

개찰일시 및 장소: 2019.10.08.() 11:00 극동대학교 지정장소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6개월

납품장소 및 방법: 충북 음성군 감곡면 대학길 76-32 극동대학교 지정 장소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현장 및 제안 설명회: 별도의 설명회는 하지 않으며 공고서 및 제출한 제안서로 갈음

사업예산: 150,000,000/VAT포함

 

2.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6개월

 

3. 입찰 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자격 조건을 갖추고,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하여 소프트웨어사업(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

, 입찰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양도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 및 본 대학교와의 거래관계에 있어 3년 이내 지체상금 납부내역이 있거나 하자이행보증보험을 통하여 하자이행 처리된 업체는 응찰 불가(동일대표에 상호변경도 포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업체

. 본 대학교 선정방법과 평가기준에 100% 동의하는 업체

. 납입 자본금 1억원 이상인 업체로 자체 솔루션을 보유한 업체

 

4. 입찰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 제출기한: 2019.10.07.() 14:00까지 하기 구비서류 반드시 직접 방문 제출

. 제출서류 :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제출기한 내 제출(사본은 원본대조필)

일반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별지서식1)

2) 확약서(별지서식2)

3) 참가자격 증빙서류

4)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 사본 각 1

5)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6) 법인등기부등본 1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8) 위임장(대리인 지명시) 및 참가자 재직증명서 각 1

9)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입찰일로부터 30)

- 발행 시 필요 사항

· 피보험자: 극동대학교 · 사업자 등록번호: 공고문참조

· 입찰일자: 2019.10.08.() · 보험 가입금액: 응찰금액의 5/100이상

· 보증기간: 입찰일로부터 30· 입찰건번: 극동대학교 공고 제2019-10

· 입찰건명: 학생역량 통합관리시스템 구축 입찰

아래의 서류들은 밀봉제출(업체명이 기재된 별도의 봉투에 밀봉하여 각인 날인)

1) 입찰서(별지서식3)

2) 제안서 10(원본포함)

- 제안서는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객관적 증빙서류를 모두 포함하여야 함

- 제안서 내용이 담긴 USB 1매 포함

. 제출하는 곳 : 극동대학교 사무처(대학본부 105) 총무운영팀장

- 상기 서류 미제출 업체는 개찰 시 자격미달 처리함에 유의하시기 바람.

 

5.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합산점수 동점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의 순위에 의하고,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배점이 가장 큰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로 한다. 상기 조건으로도 동일 점수일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47조의 규정에 의해 추첨을 통해 결정

 

6. 사업자 유의사항

. 1순위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사업자 결정한다.

. 선정결과는 최종선정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보한다.

. 제안서 평가는 대학교의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하며, 제안사업자는 평가 결과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세부적인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다.

. 제안사업자는 제안요청사항 등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계약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사업자에게 있다.

. 선정된 제안서에 대하여 사업내역, 물량, 추진일정 등을 협의, 조정할 수 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관련 규정에 의한 계약 일반조건 등을 준용한다.

 

7. 계약체결 및 계약기간

. 계약체결: 낙찰일로 7일 이내

.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6개월

 

8.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한 사항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류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하고, 이로부터 1년간 우리대학의 입찰에는 참가할 수 없습니다.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39조제3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4, 물품 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함

. 입찰 참가 시 공고서 및 규격서를 명확히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투찰 업체에 있으며, 투찰 업체가 납품 및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 계약행위를 성실히 수행하지 못할거라 판단 될 경우 부정당 업체로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부정당 업체로 제재 시 향후 본교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0. 기타사항

. 낙찰자 계약체결시 구비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

- 산출내역서(낙찰가로 산정) 1

-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 사본 각 1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에 한함) 1

- 인감증명서(법인 또는 개인)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

-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 계약일로부터 1)

. 입찰 참가 및 극동대학교와의 계약에 소요되는 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극동대학교는 제출한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추가 제출한 자료는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 입찰 접수 이후에는 제출된 서류를 수정하거나 철회할 수 없습니다.

. 최종 계약 후에도 제출된 내용이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출된 내용을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입찰 참가자는 일체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합니다.

. 입찰 접수과정에서부터 사업수행 중 발주기관에서 제공받은 제반 정보 및 자료 등은 본 사업의 목적 외에 사용하여서는 아니 되며, 발주기관에서 반환을 요구하였을 경우 즉시 이를 반환하여야 합니다.

. 문의사항

- 입찰에 관한 사항: 극동대학교 사무처(043-879-3542)

- 사업에 관한 사항: 극동대학교 교육질관리센터(043-879-3765)

 

 

위와 같이 공고 함.

 

2019.09.25.

 

 

극 동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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