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메뉴 미래를 디자인한다

전산관련자료

(학생용)학사관리시스템 리포트 뷰어 오류 해결(수동 설치파일 포함)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학생용)학사관리시스템 리포트 뷰어 오류 해결(수동 설치파일 포함)
작성자 학술정보관(정보관리팀) 조회수 68495 등록일 2018-08-20 11:13:49
첨부파일
첨부파일 [학생용]Setup OZ Viewer.zip

※ 리포트뷰어(오즈) : 교내 학사관리시스템(학생용/교직원용) 리포트 화면 출력 시 사용되는 프로그램입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11만 사용가능합니다.  그 외 브라우저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리포트뷰어 사용가능) 엣지 브라우저(리포트뷰어 사용불가능)


 

1. 인터넷 익스플로러11 접속 시 엣지로 자동 전환 문제
   설정방법(링크)



2. 리포트 뷰어 설치 오류 문제

 

■ 오류해결방법(1)

※ 아래 첨부파일 다운로드해서 압축해제 후 설치 하세요!!

→  설치 완료 후  인터넷 익스플로러 11로 학사관리시스템 접속 

 

■ 오류해결방법(2)

※ 위 해결방법으로 했는데 안될 경우

1)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사용

2)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탭]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3) 사이트 버튼 클릭 하여 *.kdu.ac.kr 추가

4)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두 종료 후 브라우저 재 실행
5) 학사관리시스템 접속 후 ActiveX 설치 메세지 뜰 경우 설치 후 사용


※ 간혹, 자택이 아닌 회사(기관 등)에서 출력이 안 될 경우에는 회사 내 방화벽에서 막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 와 같은 문제는 해당 회사(기관 등) 전산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



3. 인쇄버튼 클릭 시 인쇄속성 창이 뜨지 않을 경우

■ 오류해결방법(1)

1)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 모두 종료
2)  C:\Program Files (x86)\Forcs(64bit일 경우) 혹은 C:\Program Files\Forcs의 oz family 폴더 삭제
3) 인터넷 익스플로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4) 학사관리시스템 접속


삭제 후 설치하라는 메세지가 안 뜨거나 빈화면으로 뜰 경우
1) 학사관리시스템 접속

2)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탭]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3) 사이트 버튼 클릭 하여 *.kdu.ac.kr 추가

4)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두 종료 후 브라우저 재 실행
5) 학사관리시스템 접속


설치까지는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었지만 화면에 안 보일 경우

1)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에서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2) kdu.ac.kr 추가

 

■ 오류해결방법(2)

※ 위 해결방법으로 했는데 안될 경우

1)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탭] 

2) 보호 모드 사용 체크 해제

3)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두 종료 후 브라우저 재 실행
4) 학사관리시스템 접속

 

문의: 043-879-3560

 

 

다음글 게시물이 없습니다
이전글 성적입력 매뉴얼